SEARCH

검색
    현재 위치
    1. COMMUNITY
    2. Q&A

    Q&A

    상품 Q&A입니다.

    다른 제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반송절차 문의
    • 성정경 (ip:)
    • 평점 0점  
    • 작성일 2011-10-08
    • 추천 추천하기
    • 조회수 759
    상품 게시판 상세

    안녕하세요,

    저는 지난 주(2011.10.02) 분당 AK프라자에서 상담 및 실물 확인 후

    Variable fabric 다크레드/다크우드(모카)로 주문하였습니다. 

    배송 전 부산에 있는 본사에서 전화도 받았습니다.

    그런데 오늘 도착한 택배박스를 기대에 차서 풀어보았더니

    다른 나무(내츄럴우드)어서 매우 실망하였습니다.

     

    사실 처음에는 카달로크에 제시된 진한남색을 주문하고자 했는데

    이 경우 10월20일 경에나 배송이 가능하다고 해서 차선책으로 짙은 빨강을 주문했었는데요-.

    이렇게 되면,  반송하고 나서 또 새제품이 올 때까지 기다려야할텐데,

    하루라도 빨리 필요해서 색깔까지 바꾼 고객의 입장으로서 마음이 불편합니다.  

    또 반송시 택배절차는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요.

     

    처음으로 백화점에서 varier의자를 접하고, 입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

    행사나오신 직원분께 말씀까지 드리고 기분 좋게 구매결정을 했는데요.

    처음 보고 느낀 좋은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신속한 처리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게시글 신고하기

    신고사유

   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    첨부파일
   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  • 성정경 2011-10-19 0점
      수정 삭제 댓글
      스팸글 교체해주신 제품 배송 잘받았습니다.
      신속하게 처리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.
    close
    댓글 수정

    비밀번호 :

    첨부파일1
    첨부파일2
    첨부파일3
    첨부파일4
    첨부파일5
    취소 수정

    / byte

    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  댓글 입력
    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    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    첨부파일1
    첨부파일2
    첨부파일3
    첨부파일4
    첨부파일5

    / byte

  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  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